유기농 현미 시리얼 가성비 최고(글루텐 프리)

저렴하고 몸에 좋은 유기농 현미 씨리얼 구매 후기

 

바쁜 아침 시간... 밥맛도 없고 시간도 없는데 아침은 꼭 챙겨먹고 가야할 때 가장 간편하게 아침 끼니를 챙길 수 있는 간편식이 바로 시리얼(씨리얼, cereal)이죠.

 

저도 수년 전부터 시리얼을 먹기 시작했는데, 국내산이든 외산이든 일반 시리얼은 너무 딱딱해서 차가운 우유에 타 먹으면 치아도 빨리 닳고 비슷한 종류를 오래 먹다보면 금방 질리기도해서 별로인데요.

 

그러다가 종종 이용하는 해외 직구몰에서 국내 수입 판매가보다 훨씬 저렴하고 몸에도 좋은 유기농 현미시리얼을 발견해서 그 이후 꾸준히 먹고 있답니다.

 

유기농이라서 해로운 농약이나 화학비료 등을 쓰지 않아 장기간 먹어도 안심할 수 있으며, 현미(Whole Grain)라서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소화도 잘 됩니다. 그리고 일반 씨리얼과 달리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이라서 치아에도 좋죠. 마치 쌀뻥튀기처럼 식감이 부드러워요.

 

 

 

 

 

 

아래 사진은 제가 직접 찍은 유기농 현미시리얼 박스 사진인데요. 상품명은 "KOALA CRISP" 입니다. 미국 농무부(USDA) 유기농 인증을 받았고 당연히 NON GMO 원료를 사용해서 믿을 수 있죠. 그냥 현미만 뻥튀겨서 만들었다면 맛이 밍숭맹숭할 테니, 쵸콜릿을 입혀서 만들었네요. 그래서 흰우유에 타먹으면 맛도 좋습니다.

 

다만 어린이를 겨냥해서 나온 제품이라 그런지 설탕 함량(30g당 11g)이 생각보다 높긴 하지만 우유에 타 먹으면 어느 정도 희석 효과가 있어서 엄청 달다는 느낌은 못 받았네요.

 

 

다시한번 Organic Koala Crisp Cereal 제품의 주요 특징을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아요.

 

▲ With Whole Grain: 현미

▲ 3 Generations: 3세대

▲ Gluten Free & Wheat Free: 글루텐과 밀가루 불포함

▲ 16 g Whole Grain Per 30 g Serving: 30g당 16g의 통곡물

▲ USDA Organic: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 Non GMO Project Verified: Non GMO 인증

▲ Certified Gluten Free: 글루텐 프리 인증

▲ Certified Organic Quality Assurance International: 유기농 품질 인증

 

요즘 우리나라 아이들도 그렇지만, 특히 미국에서는 밀가루나 글루텐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아이들이 많아서 부모들이 아이들용 간식을 꼼꼼하게 살펴서 구입하는데요. 이 제품에는 밀가루와 글루텐이 없다고 합니다.

 

 

제품 박스를 열면 아래처럼 투명한 비닐 포장에 든 씨리얼 모습을 볼 수가 있어요. 알갱이 하나의 크기는 쌀뻥튀기 알갱이와 비슷합니다.

 

 

참고로 제품 소개에 적힌 영양 성분표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아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외에 식이섬유, 비타민A, 비타민C, 칼슘, 철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포함돼 있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구입한 가격인데요. 박스당 4.24달러(우리 돈으로 4,500원 가량)로 유기농 친환경 시리얼 치고는 상당히 저렴합니다. 참고로 우리나라에서 이 제품을 구입하려면 최소 7~8,000원은 줘야하죠.

 

물론 해외구매라서 해외 배송료가 비싸지 않냐고 생각할 지도 모르겠지만, 제가 이용하는 아이허브라는 쇼핑몰은 40달러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이니 배송료 부담도 적어요. 그 외 배송료 할인 표시가 붙은 제품과 함께 구입하면 40달러 이하로 구매해도 배송료가 없거나 매우 저렴한 경우가 많으니 한번 이용해보시길...

 

☞ 아이허브 바로가기

 

한국인들이 워낙 많이 이용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한글 페이지가 별도로 만들어져 있을 정도로 친절한 곳인데요. 이와 더불어 국내 전용 신용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한 만큼, 마치 국내 쇼핑몰 이용하듯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종종 회원들에게 이메일로 보내는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기회도 많더라구요. ㅎㅎ 그럼 저렴한 해외구매 하시고 건강도 챙기시길...